본문 바로가기
취미/화상영어

가성비 화상영어 English central

by mojjii 2023. 4. 2.

 

글로벌시대에 영어는 정말 필수아닌 필수인것같은 요즘입니다.

제가 작년 9월부터 시작한 잉글리시센트럴 

원어민(필리핀,북미,인도)등 여러가지 원어민과 화상영어할수있는 학습어플입니다.

저는 항상 모든것을 시작할때 검색을 엄청 많이 해보는데요.

제일 중요한것은 가격+질 즉,가성비라고 생각합니다 

1. 가격 (가성비 너무좋아요)

비디오학습 무제한,월30회,1회수업 25분

              가성비 대박이죠..!!! 월 64000원대입니다.

제가 구매한것은 프리미엄LIVE로 화상영어 월 30회(네이티브4회,그외26회)입니다.

이티브 선생님들은 (미국,캐나다,인도,남아공)등등 선생님들 만나봤는데요.

네이티브외 선새님들의 국적은 거의 필리핀,터키였어요. 

잉글리시 센트럴이 좋은게 모바일,태블릿,컴퓨터등 인터넷이되는 기기면 모두 사용가능한것이였어요.

수많은 동영상학습들,,무제한으로 볼수있어요! 

동영상으로 화상수업도 가능!! 모르는단어 찜해놓고 단어공부하기도 가능! 
단어공부, 수업때 틀렸던 문장 복습하기! 

복습이 반복학습을 통해서 기억에 오래 남게되는것같아요.

 

 

이렇게 내가 수업하고싶을때 수업을 할수있어요. 

수업내용도 오픈토크,동영상수업 등등 정할수있고 

선생님들 마다 다르지만 오픈토크에서는 정말 모든 종류의 토픽,아티클,랜덤퀘스쳔,아이엘츠,구동사 등등 정말 여러가지를 공부할수있어서 좋았어요. 유동성있게 그때마다  본인이 하고싶은 수업 하시면됩니다. 

저는 전화영어도 꽤 오래 했엇는데요. 제가 생각했을때 전화영어의 단점은 직접 어떻게 발음하는지 알지를 못하니 너무 답답답했어요.

하지만, 화상영어에서는 전화영어의 단점이 다 커버된다는게 정말 크나큰 장점인것같아요. 

그리고  무려 스케쥴을 학생이 짤수있다는거에요.

그리고 모든 수업은 레코딩되어서 언제든 다시 복습할수도있습니다. 그래서 수업때는 못 알아들엇지만 다시 복습하면 "아,,그때 이게 이 뜻이였구나" 이런 느낌을 받으면서 더욱 더 기억에 오래 남는것같아요.

또,한번에 1개씩 수업을 신청할수있지만 1개의 수업이 끝나면 또 신청할수있다는거에요. 

그래서 하루에 수업을 1개를하던 2개를하던 10개를하던 상관 없다는 사실!

수업 후 선생님들이 주는 꼼꼼한 피드백,,, 진짜 잉글리쉬 센트럴 최고입니다!! 

 

***결론 English central의 장점 

1.가성비가 좋다 

2.스케쥴 내맘대로

3.모든 수업이 녹화되어서 복습할수있다.

4.피드백을 바로볼수있다.

5.모바일,태블릿,데스크탑 인터넷만 되면 어디서든 수업가능. 

진짜 제가 내돈내산으로 6개월째 공부중인 어플인데 정말 너무 좋아서 주변에도 추천 많이하고있어요

https://ko.englishcentral.com/browse/videos?from=logout 

 

온라인 영어 학습 | 영어 비디오

 

ko.englishcentral.com

 

들어가셔서 한번 확인해보세요^^